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사회복지사2급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행정론
도서출판온마인드
|
유유순
|
2020-03-04
46
읽음
0
0
0
3 / 10 목차보기
이전
3 / 10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도
도서출판 온마인드
프롤로그
사회복지사 -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행정론
Ⅰ 서론 - 사회복지행정론
Ⅱ 본론 - 사회복지행정론
1. 마케팅의 개념과 사회복지기관에의 적용
2.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필요성
3.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및 예
Ⅲ결론 -사회복지행정론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