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도서출판 온마인드
U
도서출판 온마인드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469
0
0
10
205
0
4년전
0
사회복지사2급 사회복지행정론
EPUB
구매시 다운가능
6.3 MB
사회과학
유유순
도서출판온마인드
모두
I.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의 개념과 사회복지기관에의 적용 2)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필요성 3)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및 예 ➀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➁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 사례(잠재적 기부자 개발) Ⅲ. 결론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과정에서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에 대해 요약하고, 적절한 예를 제시
미리보기
1,000
원 구매
목차
10
소개
저자
댓글
0
프롤로그
사회복지사 -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행정론
Ⅰ 서론 - 사회복지행정론
Ⅱ 본론 - 사회복지행정론
1. 마케팅의 개념과 사회복지기관에의 적용
2.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필요성
3.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및 예
Ⅲ결론 -사회복지행정론
Copyright
I.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의 개념과 사회복지기관에의 적용
2)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필요성
3)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및 예
➀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➁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 사례(잠재적 기부자 개발)
Ⅲ. 결론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과정에서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에 대해 요약하고, 적절한 예를 제시
전자책을 배우면서 나도 작가라는 마음으로 글을 써 본다.
오랜 경험을 통해 학생들과의 대화법 마인드강사를 하고 있고
몸이 아파서 배우게 된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향기 요법도 책으로 만들어 보려합니다.
요즈음 사회복지학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사회복지학을 공부하면서
레포트를 써 보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책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도
도서출판 온마인드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