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9 0 0 10 205 0 4년전 0

사회복지사2급 사회복지행정론

I.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의 개념과 사회복지기관에의 적용 2)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필요성 3)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및 예 ➀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➁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 사례(잠재적 기부자 개발) Ⅲ. 결론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과정에서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에 대해 요약하고, 적절한 예를 제시
I.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의 개념과 사회복지기관에의 적용

2)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필요성

3)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및 예

➀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의 개념

➁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정 사례(잠재적 기부자 개발)

Ⅲ. 결론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과정에서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에 대해 요약하고, 적절한 예를 제시
전자책을 배우면서 나도 작가라는 마음으로 글을 써 본다.
오랜 경험을 통해 학생들과의 대화법 마인드강사를 하고 있고
몸이 아파서 배우게 된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향기 요법도 책으로 만들어 보려합니다.
요즈음 사회복지학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도 사회복지학을 공부하면서
레포트를 써 보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책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